SK텔레콤 오픈

대회사

새로워진 ‘SK텔레콤 오픈 2023’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27년간 이어온 ‘그린 위의 행복 동행’, <SK텔레콤 오픈 2023>이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 핀크스 골프 클럽에서 26번째 대회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 남자 골프 레전드 최경주와 디펜딩 챔피언인 김비오 및 박상현, 김한별 등 KPGA 최고의 스타들이 우승컵을 향한 아름다운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오픈은 친환경 골프 대회를 표방해 스포츠 ESG를 선도했고, 사회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자립 준비 청년’이 대회 운영에 참여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행복 동행의 가치를 확대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모금된 ‘행복 버디 기금’으로 후원 선수인 발달장애인 1호 프로 골퍼 이승민 선수와 함께 ‘SK텔레콤 어댑티브 오픈 2022’ 발달장애인 골프 대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SK텔레콤 오픈 2023>에선 AI 컴퍼니로서 다양한 AI 기술과 스포츠의 융합을 선보입니다. 지난해 처음 소개된 ‘AI 하이라이트’, ‘플러스 바 서비스’, ‘메타버스 샷 분석’을 포함, AI로 구현된 골프 스타가 소개하는 대회 정보와 대회 분석 등 대회장 어디에서든 AI 기술을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명실상부한 한국 남자 골프의 메이저 대회로서 품격을 지키고, 선수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맘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대회를 즐기시는 모든 분들이 재미있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끝으로 성공적인 ‘행복 동행’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힘써주신 제주특별자치도, 한국프로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 JTBC GOLF, 핀크스 골프 클럽과 여러 후원사 및 관계자 여러분의 도움에 감사드리며, 골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