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오픈 2018 5월 17일 (목) ~ 20일 (일) 인천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하늘코스

전체메뉴

SK텔레콤 오픈 2019

대회사

HOME > SK텔레콤 오픈 > 대회사

SK텔레콤 오픈

대회사

1997년 첫 대회 이래 올해로 23번째를 맞이한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KPGA를 대표하는 메이저 대회로,
‘행복 동행’이라는 컨셉 아래 골프 유망주와 갤러리,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골프 축제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이번 <SK텔레콤 오픈 2019>에서는 최경주, 권성열, 최진호 등 대한민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우승을 향한 경쟁 뿐 아니라 유망주들의 성장을 위해 재능나눔 라운딩과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 스포츠가 사회와 함께 ‘행복 동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또, 대회를 찾아주시는 갤러리들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SK텔레콤 오픈>은 이제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골프 대회로 나아가고,
동시에 스포츠를 통한 Social Impact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인천광역시, 한국프로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 JTBC GOLF, 스카이 72GC를 비롯한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9. 5
대회장 /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1997년 첫 대회 이래 올해로 23번째를 맞이한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KPGA를 대표하는 메이저 대회로, ‘행복 동행’이라는 컨셉 아래 골프 유망주와 갤러리,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골프 축제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이번 <SK텔레콤 오픈 2019>에서는 최경주, 권성열, 최진호 등 대한민국 남자 골프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우승을 향한 경쟁 뿐 아니라 유망주들의 성장을 위해 재능나눔 라운딩과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고, 스포츠가 사회와 함께 ‘행복 동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또, 대회를 찾아주시는 갤러리들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SK텔레콤 오픈>은 이제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골프 대회로 나아가고, 동시에 스포츠를 통한 Social Impact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인천광역시, 한국프로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 JTBC GOLF, 스카이 72GC를 비롯한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9. 5
대회장 /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 (을지로2가) SK T-타워 SK텔레콤(주)

대회문의 02-2179-3826

COPYRIGHT (C) 2013 SK TEL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