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오픈 2018 5월 17일 (목) ~ 20일 (일) 인천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하늘코스

전체메뉴

SK텔레콤 오픈 2018

대회사

HOME > SK텔레콤 오픈 > 대회사

SK텔레콤 오픈

대회사

1997년 첫 대회 개최 이래 올해로 22번째를 맞이한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KPGA를 대표하는 메이저대회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골프산업과 남자골프의 기량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생활 스포츠로서 골프의 대중화와 성숙한 골프문화 형성에도 큰 역할을 해 왔습니다.

이번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최경주 선수를 비롯해 PGA, JGTO, KPGA에서 활약 중인 한국 선수들이 ‘행복날개’ 트로피를 향한 경쟁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는 ‘행복나눔’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이번 대회에도 ‘행복동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골프 유망주와 갤러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골프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올 해로 22년째를 맞은 ‘SK텔레콤 오픈’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스포츠와 사회가 행복하게 동행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신
인천광역시, 한국프로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 JTBC골프 제작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를 비롯한
모든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2018. 5
대회장 /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1997년 첫 대회 개최 이래 올해로 22번째를 맞이한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KPGA를 대표하는 메이저대회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골프산업과 남자골프의 기량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생활 스포츠로서 골프의 대중화와 성숙한 골프문화 형성에도 큰 역할을 해 왔습니다.

이번 SK텔레콤 오픈 골프대회는 최경주 선수를 비롯해 PGA, JGTO, KPGA에서 활약 중인 한국 선수들이 ‘행복날개’ 트로피를 향한 경쟁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는 ‘행복나눔’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이번 대회에도 ‘행복동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골프 유망주와 갤러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골프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올 해로 22년째를 맞은 ‘SK텔레콤 오픈’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스포츠와 사회가 행복하게 동행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신 인천광역시, 한국프로골프협회, 대한골프협회, JTBC골프 제작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를 비롯한 모든 대회 관계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2018. 5
대회장 /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 (을지로2가) SK T-타워 SK텔레콤(주)

대회문의 02-539-4940

COPYRIGHT (C) 2013 SK TELE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