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오픈 2018 5월 17일 (목) ~ 20일 (일) 인천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하늘코스

전체메뉴

SK텔레콤 오픈 2019

SK텔레콤 오픈 2019

HOME > SK텔레콤 오픈 > SK텔레콤 오픈 2019

SK텔레콤 오픈

SK텔레콤 오픈 2019

세대를 잇는 또 하나의 꿈, SK텔레콤 오픈이 '22번째'를 맞이합니다.

세대를 잇는 또 하나의 꿈, SK텔레콤 오픈이 '22번째'를 맞이합니다.

SK텔레콤은 1997년 제1회 'SK telecom CLASSIC' 골프 대회를 시작한 이후 22년간 다양한 이슈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남자 골프 발전을 위해 힘썼습니다. 23회째를 맞는 <SK텔레콤 오픈2019> 역시 훌륭한 선수들과, 새로운 시도, KPGA 최고의 대회로써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골프 꿈나무들이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SK텔레콤 오픈 2019>는 행복동행 프로그램으로 유소년 꿈나무가 국내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하는 ‘재능나눔 행복라운드’를 마련해 자라나는 선수들에게 뜻 깊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함과 동시에 미래의 최경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와 함께 국내 정규투어에서 최초로 시작된 ‘Beat the Pro’에서는 꿈나무 선수들에게 본 대회에서 프로선수들과 파3 한 홀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유망주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갤러리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슨트 서비스를 실시해 즐겁고 깊이 있는 해설을 실시간으로 전할 것이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대회의 전통 행사인 Cap-Art 사생대회를 통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회의 시그니처 홀과 갤러리 플라자에서 5GX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대회에 최초로 브로드밴드 모바일 중계를 도입,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한 중계로 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올 해에는 최초로 <SK텔레콤 오픈 2019>에서 발생되는 수익금과 선수들의 행복 버디 기금. 그리고 Funding 금액을 사회적 기업, 인천시와 함께 사회적 이슈를 해결해나가는데 백분 활용하겠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 오픈 2019>에서 국내 골프 발전과 갤러리들에게 수준 높은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메이저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사회공헌 활동 외에 지역 사회와 사회적 기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선순환 연결고리를 만드는 새로운 행복 동행의 골프 대회 문화를 선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골프대회 SK텔레콤 오픈
SK텔레콤 오픈의 엠블럼에는 아시아 골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하는 SK텔레콤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SK텔레콤 오픈의 엠블럼은 통신위성, 불꽃, 연, 나비 등을 모티브로 비상하는 두 날개를 형상화한 SK텔레콤의 CI와 초록색의 역동적인 언덕과 깃발을 조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전통 프로골프대회의 상징인 OPEN을 엠블럼 우측에 위치시키고, 이를 기초로 골프를 상징하는 필드를 놓아 SK텔레콤 오픈이 아시아 골프 발전의 든든한 초석이 되길 바라는 기원을 담았습니다.

필드 상단의 깃발은 SK텔레콤의 행복날개와 같이 아시아 및 세계 최고의 골프대회로 비상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담아내려 하였습니다. 특히 골프를 상징하는 필드와 SK텔레콤 로고를 나란히 두어 SK텔레콤 오픈을 아시아 골프 저변을 확대시키는 아시아 최고의 대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아시아 골프 수준을 드높이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붉은색 OPEN과 깃발로 최고 수준, 최대 규모 골프대회의 권위를 나타냈으며, 시원하게 탁 트인 녹색 필드를 단순 형상화하여 SK텔레콤 오픈의 무궁한 발전 가능성을 나타냈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 (을지로2가) SK T-타워 SK텔레콤(주)

대회문의 02-2179-3826

COPYRIGHT (C) 2013 SK TELECOM. ALL RIGHTS RESERVED